마피아 헌터 죽음의 3월 15일
시즌 1, 에피소드 5: 두 마피아 가문 사이에 희생자가 속출하는 잔혹하고 피비린내 나는 전쟁이 시작된다. 사베리오는 수사 중 마피아 보스의 연인이라는 예상치 못한 조력자의 위험한 도움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