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 두려운 이유
시즌 1, 에피소드 4: 죽음은 죽음 뒤 인생이 모두 끝난 뒤에야 다시 살겠다며 발버둥 치는 인간들을 이해할 수 없다며 비웃음 친다. 이재가 그리워했던 사람들이 그 앞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