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시즌 4, 에피소드 19: 엘레노어는 스튜어트 도너번의 사형 집행을 막기 위한 증거들을 찾아 나선다. 한편, 레베카는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여성의 결혼이 무효가 되는 것을 막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