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렘 아이스 중대한 소식
시즌 1, 에피소드 3: 학교는 매년 열리는 아이스 쇼 준비에 열중한다. 한편, 아리야나, 애슐리, 에이드리아나가 해외로 떠날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