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
시즌 3, 에피소드 13: 놀란이 패트릭을 찾아간 가운데 대니얼이 새라와 다시 다정한 관계로 돌아가며 대니얼과 에밀리는 대립한다. 더불어 에이든과 니코의 관계를 알게 된 에밀리는 충격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