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렛대
시즌 2, 에피소드 3: 10대 아들이 지역 갱단에 가담한 것으로 의심해 걱정을 하는 어머니가 맥콜을 고용하고, 델릴라는 친구 제이슨의 추모식에서 추모사를 할 준비를 하면서 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