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17: 사냥꾼 연쇄 살인 사건과 가택 침입 및 살인 사건이 연달아 발생한다. BAU는 너무 다른 두 유형의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