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의사 맥스터핀스: 벨라와 병원 문 열었어요! 진료소의 인턴
시즌 1, 에피소드 1: 닥은 자신처럼 장난감 의사가 되길 꿈꾸는 사랑스러운 토끼 인형 벨라 버니노즈를 반갑게 맞이한다. 벨라는 진료소 내 다른 장난감들과 어울리며 닥의 인턴이 되어 일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