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을 알리라
시즌 4, 에피소드 3: 이지는 조지에게 서둘러 크리스티나와 관계를 정리할 것을 요구하지만 조지는 좀처럼 말할 기회를 잡지 못한다. 한편 알렉스는 60대 인턴 노먼과 함께 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