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진정한 의인
시즌 10, 에피소드 3: 팀은 연쇄 약국 강도 사건을 조사하게 되고, 이 와중에 홀스테드는 전직 군인인 피해자와 친해지게 된다. 한편, 업튼은 사건에 숨겨진 측면이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