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진짜 가짜 뉴스
시즌 18, 에피소드 17: 미국의 국회의원인 볼턴은 허위 뉴스 기사 때문에 자신이 성매매 의혹을 받게 되자, 결국 벤슨을 찾아와 수사를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