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치킨 진흙 속의 진주
시즌 1, 에피소드 1: 최고는 임대할 건물을 알아보다 어둠 속에서 불쑥 나타난 보아를 보며 기겁한다. 건물주인 명동은 최고에게 보아를 아르바이트생으로 써 달라는 부탁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