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대답
시즌 2, 에피소드 5: 브로디는 안전가옥에 갇혀 CIA의 조사를 받는다. 그는 퀸의 심문 과정에서 아이사에 대한 일은 인정하지만, 폭탄 조끼를 입은 사실은 부인한다. 이후 캐리가 조사실에 들어와 모든 카메라와 수사 장치를 끄고 브로디에게 말을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