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
시즌 1, 에피소드 6: 린샤오위는 머렐스 차세대 요리사 대회에서 합격 통지를 받지만, 그다지 기뻐하지 않는다. 멘토는 본인이 원하던 장첸판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본인의 멘토로 선정된 보리스 셰프를 만나게 되면서 심경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