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4: 루크는 마술을 그만두고 싶어 하는데, 필은 아들이 크는 것이 안타깝고 서운하다. 글로리아는 임신 증상 때문에 코를 심하게 골고, 온 식구들을 잠 못들게 한다. 미첼은 릴리를 돌보며 집에 있게 되고, 캠은 루크와 매니의 학교에 음악 선생으로 새롭게 부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