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의 끝
시즌 3, 에피소드 13: 눈 내리는 센트럴 파크의 쇼핑 카트에서 뱃속에 가격표가 든 채 사망한 남자가 발견된다. 사건에 관해 조사하던 팀은 피해자가 브루클린에서 맨해튼까지 이르는 쇼핑 카트 경주의 주최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