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꼬마의사는 수지가 짜증 내는 이유를 알아내려고 진찰한다. 칼로스의 장난감 로켓이 뒤뜰에 추락하고, 꼬마의사는 조종사의 팔과 다리가 떨어진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