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차이나타운
시즌 2, 에피소드 11: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중국계 미국인 식당 주인이 전기 화재인 척하는 증오 범죄의 희생자가 되자 맥콜과 멜은 수감된 전직 경찰과 함께 살인자를 찾기 위해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