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귀여워 첫날밤
시즌 1, 에피소드 2: 혼인신고서를 제출한 나사와 츠카사. 부부가 된 두 사람이 맞이하는 첫날밤 나사의 방에 두 사람이 쓸 생활용품이 없어서 츠카사는 혼자 호텔에 가겠다고 한다. 그러나 나사는 그런 츠카사를 붙잡으며 함께 쇼핑을 하러 나오게 된다. 그리고 시작된 신혼생활이었지만 긴장이 풀린 츠카사의 표정, 잠옷 차림, 자는 얼굴 등 처음 보는 색시의 모습에 심장 소리가 멈추질 않는 나사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