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7: 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족이 백인 동네에 이사 오자 존슨 가족이 새 이웃을 환영한다. 샌타모니카는 새로운 이웃 가족의 딸과 사이좋게 지내기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