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첫 출근을 무사히 마무리한 메러디스는 병원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엄마의 집에서 자신과 함께 살 동료들을 모집한다. 한편, 메러디스는 신생아실에 있는 아기를 구하고자 위험을 무릅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