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1: 조지아의 웨딩드레스를 셀프 태닝 로션으로 더럽힌 조지아는 드레스를 세탁소에 가져가 얼룩을 지워달라고 간절하게 부탁한다. 로키는 로건에게 슬로우 댄스를 가르쳐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