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쇼 초대손님: 로저 무어
시즌 5, 에피소드 22: 머펫 쇼에 잠입한 로저 무어가 첩보망에 걸리고 만다. 007 요원인 로저 무어조차 끈질긴 추격자 미스 피기를 감당해 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