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괴물
시즌 2, 에피소드 21: 자신의 평범한 외양을 바꿔보고 싶던 조지아는 링에게 도움을 구한다. 앨리는 그렉의 질투를 사기 위해 파티 장소에 남자 접대부를 데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