촙 수이란 뭘까?
시즌 1, 에피소드 5: 파드마는 샌프란시스코로 향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인 중국 음식에 관해 탐구한다. 그녀는 중국계 미국인 요리사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