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오프 더 보트 추수 감사절 다음 날
시즌 4, 에피소드 7: 제시카는 추수감사절을 건너뛴 채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기려 하고, 에디는 막내에게 공포 영화를 보여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