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충동
시즌 9, 에피소드 3: 학생과 잠자리를 가진 교사가 체포된다. 하지만 해당 교사는 자신이 성폭행을 당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이에 사건은 더 복잡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