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부탁해! 토츠 치타를 잡아라 /훈련
시즌 1, 에피소드 3: 핍과 프레디는 토츠에서 도망친 치타를 잡기 위해 술래잡기를 한다; 핍과 프레디는 토츠에 현장학습을 온 어린 황새들을 데리고 아기를 배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