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
시즌 1, 에피소드 3: 성교가 보낸 추격대의 포위를 빠져나가기 위해 신과 영정은 탈출로를 알고 있다는 하료초에게 몸을 맡긴다. 그러나 조심스럽게 지하로 도망치던 중 신은 표를 죽게 만든 영정에 대한 분노를 억누르지 못하고 영정에게 주먹을 날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