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가이 칠면조 사건
시즌 13, 에피소드 6: 추수감사절 전날 밤에 칠면조 요리를 먹어 치운 피터와 브라이언은 칠면조 요리를 구하러 집을 나가고, 그 사이에 크리스가 가장 역할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