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지나 벚꽃 침대는 하나뿐
시즌 1, 에피소드 6: 태성이는 아버지에게 연락해 해봄과 같이 살집을 구한다. 그리고 이 소식을 들은 은선은 태성이 이 일을 숨겼다는 사실에 그리고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았다는 사실에 자존심이 상하고, 결국 언성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