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1: 유명 증권 매매인 그레이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귀중한 예술 컬렉션 중 일부가 도난당한다. 피터와 닐은 수사에 나서지만 연이어 눈앞에서 범인을 놓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