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의 음모 스파이더맨과 놀라운 친구들
시즌 1, 에피소드 6: 정체불명의 초대장을 받고 울프 아일랜드 맨션으로 향한 7명의 슈퍼 히어로들은 타인의 외모와 목소리를 흉내 내는 악당 카멜레온의 함정에 빠져 위기에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