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7: 데이지와 팀이 인휴먼즈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쉴드의 가장 큰 적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난다. 피츠의 도움으로 시먼스는 포털을 통해 다시 얻을 수 있는 정보를 복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