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바라 선스 오브 아나키
시즌 1, 에피소드 11: 갑자기 들이닥친 ATF에 의해 보비가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사라진 오피가 보비를 고발했다는 정황이 드러나지만, 다른 조직원들과 달리 잭스는 끝까지 보비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