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다하르
시즌 1, 에피소드 3: 마이크로를 신문하며 프랭크는 마이크로와 자신의 삶을 파괴한 사람들을 파멸시키는 일에 동참하고 싶어 한다. 프랭크는 에이전트 오렌지가 국토 안보부 요원인 아마드 주바이르를 제거하라는 비밀 군사 작전을 내렸던 과거를 떠올린다. 마이크로는 살인 영상을 발견하며 은폐 공작에 관여하게 되었고, 이제 프랭크와 함께 그 뒤에 숨겨진 사람의 진짜 정체를 알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