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0: 여성만을 대변하던 이혼 변호사가 살해되자, 그녀가 맡았던 고객들의 전 남편 여러 명이 혐의를 받게 된다. 알렉시스가 아프자, 캐슬의 전 부인은 그녀를 돌보기 위해 이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