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케이트와 잭
시즌 4, 에피소드 10: 소이어와 마일스, 클레어는 막사에서 해변 캠프로 이동한다. 하지만 클레어는 그녀의 죽은 아버지와 함께 밤중에 모습을 감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