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동물들' - Wild Life 코끼리
시즌 1, 에피소드 2: 케냐의 셸드릭 야생 동물 보호 협회에서 사육사와 야생 코끼리들, 그리고 서로와 선택 가족을 이루며 기반을 다지는 고아 코끼리들의 여정에 함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