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동물들' - Wild Life
코뿔소
이 온순한 거대 동물을 위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보호 구역을 구경하고 그들을 구출하고 양육하는 데 전 생애를 헌신하는 한 여자를 만나 보자.
케냐의 셸드릭 야생 동물 보호 협회에서 사육사와 야생 코끼리들, 그리고 서로와 선택 가족을 이루며 기반을 다지는 고아 코끼리들의 여정에 함께하자.
바하마에서 대담한 스쿠버 다이버 팀과 함께 오해받는 바다의 생물 중 하나를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