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
시즌 6, 에피소드 16: 자폐아인 새미가 얼굴에 피를 묻힌 채 등교하고, 그의 부모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목격자인 새미의 증언을 받아내기 위해 BAU가 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