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르레이 / 날 미워해 봐 랩캐비아 프레젠트
시즌 1, 에피소드 5: 여성이 힙합 음악을 한다는 것은 결코 음악에만 국한되는 게 아니라 자신의 몸에 대한 소유를 포기하는 일이다. 힙합 가수 코이 르헤이는 자신의 몸과 끊임없이 비교되는 상황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