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가이 퀘그마이어의 엄마
시즌 13, 에피소드 11: 로이스는 피터가 통장을 개설하도록 만들고, 두 사람은 피터의 본래 이름이 저스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쿼그마이어는 피터의 파티에서 엄마와 생각지도 못한 문제를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