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고 드래곤라이징 크로스로드 축제
시즌 1, 에피소드 3: 사원에서 몰래 탈출한 아린과 소라는 크로스로드 축제에 참가해 새로 익힌 훈련법을 실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