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스 인카운터
시즌 1, 에피소드 1: 아이돌 가수 셰릴 놈이 콘서트를 위해 ‘프론티어’ 선단에 온다. 중국 음식점 ‘냥냥’에서 아르바이트하는 여고생 란카 리는, 동경하는 셰릴의 콘서트장에 가던 중, 파일럿 양성 코스를 밟는 고교생 사오토메 알토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