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베일리: 깊숙한 뿌리
시즌 1, 에피소드 6: 재능 넘치는 가수 클로이 베일리는 자신의 머리는 다듬고 다루기는 어렵지만 누구도 구속할 수 없다고 말한다. 자신의 이미지와 음악 그리고 움직임처럼 헤어스타일로 자신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