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클롱고 행성 탈출
시즌 4, 에피소드 9: 중요한 단서를 찾기 위해 찰스, 올리버, 마벨은 영화 세트장에 잠입해 새즈가 살해된 진짜 이유를 밝히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