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레드의 마음
시즌 3, 에피소드 11: 머리 없는 기사를 상대했던 프랑케슈타인 킨드레드가 악마로 돌아오자 주민들은 공포에 떤다. 크레인은 킨드레드가 사악하게 변한 이유를 알아내려 하고, 조이와의 만남에 불길함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