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타고난 사이코패스
시즌 14, 에피소드 19: 5살 아이의 몸에서 발견된 타박상과 붓기로 아동 학대 신고가 접수된다. 아이는 괴물이 자신을 밀쳤다고 증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