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8: 열차를 타고 정신과 의사와 학회에 가던 한 환자가 발작을 일으키며 인질극을 벌인다. BAU는 엘을 인질로 잡고 있는 환자를 진정시키기 위해 그의 이상한 요구를 들어주기로 한다.